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백법을 키우고 있습니다.
맨 첨에는 오라월을 5올리려 했습니다. 하지만 딴분들이 비추하고 오라월을 안좋게 생각하니까 점점 마음이 바뀌더군요..
지금 오라월 레벨이 1입니다. 그런데 더 올려야할까요 ??
시엔을 홀볼까지 배워서 충분할것같은뎁 -,. -...
여러분의 많은의견 부탁합니다. 오라월을 몇쯤올려야할까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산스루2007.04.09쓸만하긴 합니다만 명중률이 상당히 낮은지라 덱올리신거 아니면 쓰다가 열좀 나실거에요(...) -
네냐플 sindi2007.02.16저는 6까지 올렸습니다. 리커버리나 홀볼이나 리저렉션 포기하시면 올리실수 있어요.. 백법도 가끔씩 노가다 같은거 해야되서 공격마법도 좀 올려야 쉽습니다. -
네냐플 망각、2006.10.21오라월 생각보단 쓸만합니다 챕터 진행상 보스전아니면 혼자해야는데 백법은 챕터 몹 잡기가 힘들죠 전 마스터 했습니다..랩 114 백법입니다 메트라까지 갈생각이구요 -
네냐플 『초코』、2006.10.20제가보기엔 5개가 충분할듯함니다 선라이즈가 약해서^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