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챕터

챕터8진행이 멈춘지 일주일째입니다.

네냐플 01쀼21현0r 2006-10-20 17:42 1072
01쀼21현0r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위버 두르넨사 01쀼21현0r 유저입니다.

챕터 8시작 부분쯤에 도플갱어 3로비로나와 챕터진행중 꺼버리는 실수가있었습니다.

그후 컴퓨터를 다시켜보니 나르비크로가라는 정보가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르비크로가보니 챕터진행도 안되고 아무리 돌아다녀봐도 이벤크존도 안보이는데요.

가이드북대로 매그놀리아와인 으로 가보아도 나르비크 모든엔피씨에게 말을시켜봐도

진행이안됩니다. 다른 캐릭들은 진행이되는데...

답변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6
    제막시민도 그래요 ㅠㅠ 왜리런지
  • 시벨린
    네냐플 야잠깐만와라
    2006.10.23
    저는 바다의계곡으로 갔습니다..저두 그런현상이있었기에..그러니깐되던뎅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0
    비상적인 종료로 인해 오류가 난거같네요 ..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방법밖에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