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2 지하퀘트 렙몇때 낄수있나여 ??
전 렙이 9인데 벌써 챕 2인뎅 ;;
랩몇때 덕워리OO 잡을수있나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ielis2006.10.22우움.. 그 렙으로는 어려우실텐데요... 한 렙 20정도 되야 잡을 듯 싶습니다. -
네냐플 쩔쩔짤2006.10.21저두 그때 쯤가서 돈던지기로 깼다는....;; -
네냐플 쩔쩔짤2006.10.21저기 저두 그렙때 가서 돈던지기로 깼다는ㄱ-;; -
네냐플 『초코』、2006.10.20하수도저아마. 전밀라렙8때 카드던지며 야비하게 잡은적이있는데.ㅋ 제가보기엔.. 20정도,ㅎ -
네냐플 Fury。『☆』2006.10.20하수도 오리라면 20무기 끼고 충분히 잡습니다 단지 꼭 초반에 해야겠다는 분이시라면 돈던지기를 ... ;; (퍽) -
네냐플 PlusRR2006.10.2020대초중반 때 낄수잇을듯한데영;ㅅ; 오리는 15쯤 잡으실수잇을꺼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