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첼 렙9짜리 챕2 워프포인트 근처지하 퀘트

하이아칸 SEED티치 2006-10-20 17:13 832
SEED티치님의 작성글 6 신고

챕2 지하퀘트 렙몇때 낄수있나여 ??

전 렙이 9인데 벌써 챕 2인뎅 ;;

랩몇때 덕워리OO 잡을수있나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ielis
    2006.10.22
    우움.. 그 렙으로는 어려우실텐데요... 한 렙 20정도 되야 잡을 듯 싶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쩔쩔짤
    2006.10.21
    저두 그때 쯤가서 돈던지기로 깼다는....;;
  • 티치엘
    네냐플 쩔쩔짤
    2006.10.21
    저기 저두 그렙때 가서 돈던지기로 깼다는ㄱ-;;
  • 티치엘
    네냐플 『초코』、
    2006.10.20
    하수도저아마. 전밀라렙8때 카드던지며 야비하게 잡은적이있는데.ㅋ 제가보기엔.. 20정도,ㅎ
  • 밀라
    네냐플 Fury。『☆』
    2006.10.20
    하수도 오리라면 20무기 끼고 충분히 잡습니다 단지 꼭 초반에 해야겠다는 분이시라면 돈던지기를 ... ;; (퍽)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0
    20대초중반 때 낄수잇을듯한데영;ㅅ; 오리는 15쯤 잡으실수잇을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