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텔즈 접었다가 다시 시작해서그러는데요 ㅠ.ㅠ;;;
마법양초 만들라해서 만들었는데 그담에 어케하는지두모르고...
에피소드1에 길드가라고해서 갔더니 이스핀 나야 창드는애..모라고하지 암튼!!
걔네하고 밤이되면 나르비크항구로가라는데-0-;; 이거 어케해야되는거에요?ㅠㅠ
정말 하나두 모르겠어요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djtltmxmwpfm2006.10.20마법양초를 가지고 카울주술사집의 에피시오한테가면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