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렙 9 이스핀 사냥터 좀요;

네냐플 김태희문근영 2006-10-17 16:22 841
김태희문근영님의 작성글 1 신고

꼭 축던2에서 파티해야하나요 잘 해주지도 않고 사람두 없어서요.

혼자할만한곳 가르쳐주세요

찌르기 이스핀입니다. 디펜 10인가 그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19
    크라이덴 협곡을 통해서 갈수 있는 포젤 밭에서 포이즌 리프 젤리삐를 잡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바인딩 재료인 포이즌 젤리를 모을수도 있고, 레어도 어느 정도 잘 뜨는 곳이죠. 혼자 하시기에는 괜찮을 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