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꼭 축던2에서 파티해야하나요 잘 해주지도 않고 사람두 없어서요.
혼자할만한곳 가르쳐주세요
찌르기 이스핀입니다. 디펜 10인가 그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9크라이덴 협곡을 통해서 갈수 있는 포젤 밭에서 포이즌 리프 젤리삐를 잡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바인딩 재료인 포이즌 젤리를 모을수도 있고, 레어도 어느 정도 잘 뜨는 곳이죠. 혼자 하시기에는 괜찮을 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