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백탱크에관하여

네냐플 샤벨리안。 2006-10-17 16:53 600
샤벨리안。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 백탱크를 키우려하는 61 유저입니다

덱스를 올려가면서 백탱크를 하고싶은데 회피가좋을까여 백탱크가 좋을까요 그리고

어질이 높으면 힐크리가 잘터지나요? 답변부탁해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10.17
    어질이 높으면 힐크리가 잘 터지는지는 모르지만..일단 힐크리도 크리의 일종이니 어질이 높으면 잘 터지지않나 싶네요'-')~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10.17
    렙이 아직 60대시니 회피보단 탱커를 추천합니다'ㅂ'/ 다른 스텟 찍다보면 어질에 많이 투자를 못하기도 하고, 그러다보면 60대가 갈만한 사냥터에선 회피를 전혀 못하기도하구요. (특히 게틀사냥의 경우엔..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