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요 ^^~ 백탱크를 키우려하는 61 유저입니다
덱스를 올려가면서 백탱크를 하고싶은데 회피가좋을까여 백탱크가 좋을까요 그리고
어질이 높으면 힐크리가 잘터지나요? 답변부탁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산스루2006.10.17어질이 높으면 힐크리가 잘 터지는지는 모르지만..일단 힐크리도 크리의 일종이니 어질이 높으면 잘 터지지않나 싶네요'-')~ -
네냐플 산스루2006.10.17렙이 아직 60대시니 회피보단 탱커를 추천합니다'ㅂ'/ 다른 스텟 찍다보면 어질에 많이 투자를 못하기도 하고, 그러다보면 60대가 갈만한 사냥터에선 회피를 전혀 못하기도하구요. (특히 게틀사냥의 경우엔..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