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찌르기형나야스텟좀알려주세여

네냐플 벌꿀소녀 2006-10-17 16:21 1278
벌꿀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처음하는거라서그런대찌르기형나야트래이는어떻게키우면됄까여?

지금저의스텟은

LV:6

19

2

1

1

1

3

인대 압으로어떻게하면됄까여?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쇠막대기
    2006.10.19
    그리고나서 방어구(회피아머)에 디펜맞춰주시고 덱스는 자기렙 -5가 가장 현명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올어질이고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쇠막대기
    2006.10.19
    지식인에 널리고널리고 저도 알고있고해서 올립니다 스텝은 자기렙 +18(레벨62때무기인 개오팔or오팔이 찔기제한 83이라 +21줄때도잇는데요 보통은 62무기넘거나 62때무기 65에 +18맞춰서 끼고 어질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