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처음하는거라서그런대찌르기형나야트래이는어떻게키우면됄까여?
지금저의스텟은
LV:6
19
2
1
1
1
3
인대 압으로어떻게하면됄까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쇠막대기2006.10.19그리고나서 방어구(회피아머)에 디펜맞춰주시고 덱스는 자기렙 -5가 가장 현명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올어질이고요 -
네냐플 쇠막대기2006.10.19지식인에 널리고널리고 저도 알고있고해서 올립니다 스텝은 자기렙 +18(레벨62때무기인 개오팔or오팔이 찔기제한 83이라 +21줄때도잇는데요 보통은 62무기넘거나 62때무기 65에 +18맞춰서 끼고 어질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