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232/125/30/232/130 극스탭하고
255/205/30/110/130 극댐형하고 어느게 사냥 잘할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9사냥만 따지자면 극뎀형이 빠르죠... -
네냐플 샤벨리안。2006.10.17헐 미나상이다 ㄷㄷ;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극댐형이 더 나아보입니다.극스탭의 덱스가 피케이 아니면 쓸데 없이 높은것 같습니다(제 생각으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