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이스핀을 찔기형으로 키우는대요 맨날 살만쓰고카스도좀쓰고 이두개외엔 스킬도없잔아요? 제가 고랩이라서 질풍사를 쓰는것도아니구 제랩은50임 아직나지만 52를찍고 무기를 바꾸면서 물복형으로 갈까생각중인대 의견을 받아요 그리고 물복이 충분한재미를느끼면서 사냥하는대큰지장이없는가 또 물복스텟올리는법과스킬도좀올려주세요 추천탬도잇으시면 알려주시고요 랩은52로맞춰서요 부탁드립니다 고랩여러분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물빛날개2007.02.04스킬은 마법스킬(화계열,땅계열 등)X,비 찍지 않는게 좋구요, 백마법은 큐어1개,오를가호M(마스터),셀프레지M, 검계열과 도계열 대부분 마스터 입니다. -
네냐플 물빛날개2007.02.04안녕하세요,렙 85 물복 잇핀입니다. 52찍고 물복으로 하시면서 改블러드 소드 추천합니다. 물복이라고 사냥하는데 지장 없구요,스텟은 찔기와 베기 1:1로. 52라면 어차피 재분하는거 회피재분 해도 괜찮을듯 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