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 59 사냥터 좀 알려주세요 ...
지금 1.5배 이벤트 끝나고 나니깐 해동 잘 안오르네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늑대사냥2006.10.18크리스마스 던전 강추 합니다. 템 좋은거 끼셧다면요 . . 몰이 사냥 좋구요 원숭이 마리당 113 ? 그정도 받는거 같던데.. 참고로 득템은 없어요 . -
네냐플 스모크대령2006.10.17시높 5 층 격수2 분과 티첼 1 분 대리고다니시면 편하시답니다 .. 발칸과 개틀링 위주로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시높 티치엘구해서 파티사냥 가보세여~의외로 좋을것 같습니다.한 4층가시면 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