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렙 25짤 뻘짓 케릭 루샨 베기입니당~

네냐플 GOKU 2006-10-16 23:22 653
GOKU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으...올만에 접속하니 완전 힘들군요 ..

친구가 이상한대다가 케릭터를 떨궈나서 ㅡㅡㅋㅋ

렙 25인데 어디서 놀아야 잼꼬 또 렙도 잘오를까요? 홍옥에서 친구한태 쩔받기도 힘들고 ,,,,

어디가 좋을까요? 답변 해주실껄 믿사옵니다! ㅋ

 

 

 

(답글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주님으로 축복으로 득템 하시길 믿습니다!)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6
    필던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