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으...올만에 접속하니 완전 힘들군요 ..
친구가 이상한대다가 케릭터를 떨궈나서 ㅡㅡㅋㅋ
렙 25인데 어디서 놀아야 잼꼬 또 렙도 잘오를까요? 홍옥에서 친구한태 쩔받기도 힘들고 ,,,,
어디가 좋을까요? 답변 해주실껄 믿사옵니다! ㅋ
(답글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주님으로 축복으로 득템 하시길 믿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간신2006.10.16필던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