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에피소드2챕터1젤리킹재림에서도플겡어 어케해여?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6-10-16 18:21 1612
막행동하네님의 작성글 5 신고

에피소드2챕터1젤리킹의 재림 젤리킹 월드에있는 두번째 미션 도플겡어에서 묘비에 있는 케릭터들 어떻게 살려여?

원터러나 미스트랄블레이드 묘비에 주면은 '줄 수 없는 물건입니다.'라고 뜨는데

어떻게 살리져?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클레이모어』
    2008.06.26
    저기... 님 바보신가여? 에피소드2 챕터0인데여?
  • 막시민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6.10.21
    음 역시 제 생각에는 에피소드1을 너무 빨리 깬 것 같군요
  • 막시민
    네냐플 막행동하네
    2006.10.21
    님들 말대로 했는데 그게 않돼더라구용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산삼토끼』
    2006.10.20
    묘비에 왜놔요;; 묘비 앞에있는 바닥같은거에 놔야죠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캐릭터 못살립니다;;그냥 윈터러 등 먹고 묘비 읽어서 알맞은 묘비에 아이템을 놓는 일을 해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