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에피소드2챕터1젤리킹의 재림 젤리킹 월드에있는 두번째 미션 도플겡어에서 묘비에 있는 케릭터들 어떻게 살려여?
원터러나 미스트랄블레이드 묘비에 주면은 '줄 수 없는 물건입니다.'라고 뜨는데
어떻게 살리져?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클레이모어』2008.06.26저기... 님 바보신가여? 에피소드2 챕터0인데여? -
네냐플 막행동하네2006.10.21음 역시 제 생각에는 에피소드1을 너무 빨리 깬 것 같군요 -
네냐플 막행동하네2006.10.21님들 말대로 했는데 그게 않돼더라구용 -
네냐플 『산삼토끼』2006.10.20묘비에 왜놔요;; 묘비 앞에있는 바닥같은거에 놔야죠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캐릭터 못살립니다;;그냥 윈터러 등 먹고 묘비 읽어서 알맞은 묘비에 아이템을 놓는 일을 해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