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상하게...
케릭터가 포탈 타고 이동 할때..
게임이 멈추면서......
FILE OPEN ERROR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TW_Window.INF]
이렇게 나오는데..
다시시도 해도 안되요 ㅠㅠ..
해결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PlusRR2006.10.19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