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테스트서버 케시 충전법좀 알켜 주세요

네냐플 S2저글S제드S2 2006-10-16 18:51 1174
S2저글S제드S2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어떤님이 테스트서버에서 외치기를 쓰는걸 우연히 보게됬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서

테스트서버에서케시를 할려고하는데요..

그 아이템샵을 들어가면 뭐라고 해서  아이템샵이 안들어가지거든요?..

테스트서버 케시 충전법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테스트 서버에 캐쉬쓰지 않는걸 추천합니다.언제 초기화 될지도 모르는데에 돈쓰면 아깝자나요^^;그리고 테스트서버라 캐쉬템 안될껄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