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어떤님이 테스트서버에서 외치기를 쓰는걸 우연히 보게됬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서
테스트서버에서케시를 할려고하는데요..
그 아이템샵을 들어가면 뭐라고 해서 아이템샵이 안들어가지거든요?..
테스트서버 케시 충전법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테스트 서버에 캐쉬쓰지 않는걸 추천합니다.언제 초기화 될지도 모르는데에 돈쓰면 아깝자나요^^;그리고 테스트서버라 캐쉬템 안될껄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