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간단히 물어볼게 있는데요.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17:09 492
비빔밥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는 하이아칸 서버 비빔밥 입니다.

질문을 좀 하려고 합니다.

요즘 사냥하기도 귀찮고.. 뭔가 점점 질려 가는데요

다른 케릭을 키워 보려고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다시 팔기가 좀 그렇구요..

그래서 테일즈위버에 다시 흥미를 가질수 있을만한게 뭔가 없을까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굳이 흥미라면 수다정도??ㅋㅋ아니면 겨울방학때쯤 새캐릭이 생길것 같은데 그때를 노리는건 어떨까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