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하이아칸 서버 비빔밥 입니다.
질문을 좀 하려고 합니다.
요즘 사냥하기도 귀찮고.. 뭔가 점점 질려 가는데요
다른 케릭을 키워 보려고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다시 팔기가 좀 그렇구요..
그래서 테일즈위버에 다시 흥미를 가질수 있을만한게 뭔가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굳이 흥미라면 수다정도??ㅋㅋ아니면 겨울방학때쯤 새캐릭이 생길것 같은데 그때를 노리는건 어떨까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