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퀘스트

마을 질문이요...ㅠㅠ

네냐플 폐인잇핀 2006-08-01 08:02 1309
폐인잇핀님의 작성글 2 신고

저기 그런데

 

 도대체 루모리랑 카디프라는 마을들은

 

 어떻게 가야하는거죠??? ㅠㅠ 꼭 가야하는데

 

 가는 방법을 모르겟어요...ㅠㅠ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글로 달아주신다면

 

 감사하겟습니다` ㅠ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폐인잇핀
    2006.08.01
    종말 종말 감솨합니다~ ㅠㅠ
  • 보리스
    네냐플 카티스
    2006.08.01
    [루모리] 숲속의오솔길 워프포인트에서 위로 올라가셔서 죽림필드 가 나옵니다 10시방향인가 쪽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달리세요 .. [카디프] 레벨제한80이고 죽림필드 를 뚫고 가야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