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그런데
도대체 루모리랑 카디프라는 마을들은
어떻게 가야하는거죠??? ㅠㅠ 꼭 가야하는데
가는 방법을 모르겟어요...ㅠㅠ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글로 달아주신다면
감사하겟습니다`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폐인잇핀2006.08.01종말 종말 감솨합니다~ ㅠㅠ -
네냐플 카티스2006.08.01[루모리] 숲속의오솔길 워프포인트에서 위로 올라가셔서 죽림필드 가 나옵니다 10시방향인가 쪽으로 가시면 나옵니다.. 달리세요 .. [카디프] 레벨제한80이고 죽림필드 를 뚫고 가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