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오랜만에 테일즈 위버를 할려구 인터넷에서 유료인지 검색해봤는데 무료라고 하는사람도 있고 유료라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햇갈리네여;;역시 테일즈위버를 하는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써봤어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투반2006.08.01현재는 부분유료화(캐쉬) 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