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이것좀 봐주세여~

네냐플 천상과의계약 2006-08-01 07:00 677
천상과의계약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오랜만에 테일즈 위버를 할려구 인터넷에서 유료인지 검색해봤는데 무료라고 하는사람도 있고 유료라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햇갈리네여;;역시 테일즈위버를 하는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써봤어여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투반
    2006.08.01
    현재는 부분유료화(캐쉬)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