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크리스마스 던전은 도대체
어떻게 가는거죠? ㅠㅠ;;;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답글로 달아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산스루2006.09.14엘티보 마을의 10시방향쯤의 맵으로 나가시면 2시 방향쪽에 있습니다'ㅁ' 이왕 가시는거라면 엘티보마을 과자점 앞에 있는 진저맨에게 퀘스트를 받고 가세요~ -
네냐플 폐인잇핀2006.08.01종말 감솨합니다~ ㅠㅠㅎ -
네냐플 샤프한아이2006.08.01저는요 진저맨의 잏어버린단추케스트를받구갓어요. 그담에들가서요도박하는케스트인데요 다깨니깐 걍들가지더군요. 원래걍드락지는지,아님케스트수행후들가시는지,잘모르겟구요;; 진저맨케스트는하기힘들엇지만네이버지식인참고하구요ㅈㅌ하세욧 -
네냐플 카티스2006.08.01나르비크 항구로 통해서 엘티보 마을로 가시면 됩니다.. 거기서 하얀숲과 혹한의땅 에 하나씩 있는걸로 압니다.. 하얀숲은 막아놓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