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스텟과스킬....

네냐플 결판 2006-08-01 06:07 1190
결판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텟하고스킬어떻게올립니까?ㅠㅠ

자세하게갈켜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블루스톰
    2006.08.01
    주거라 노가다 하거나 캐스트 하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