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클럽마크에 대해 질문좀..

네냐플 맛있는밥이당 2006-08-01 05:26 1640
맛있는밥이당님의 작성글 2 신고

클럽렙 10이 되면 마크를 달잖아요

그런데 그 마크는 꼭 정해져 있는 거에서만 해야하나요?

아니면 자신이 크기를 맞춰서 신청 할 수 있는 건가요?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맛있는밥이당
    2006.08.02
    아아.. 감사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여제、
    2006.08.01
    정해진 엠블렘이미지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엠블렘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