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클럽렙 10이 되면 마크를 달잖아요
그런데 그 마크는 꼭 정해져 있는 거에서만 해야하나요?
아니면 자신이 크기를 맞춰서 신청 할 수 있는 건가요?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맛있는밥이당2006.08.02아아..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여제、2006.08.01정해진 엠블렘이미지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엠블렘은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