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몬스터

어스웜이 어디서나오는거죠?? 그린츠3에 없던대!!

네냐플 월령사 2006-10-14 21:15 930
월령사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스웜 어디사나와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월령사님 3층이안나오는거아세요? 험프티랑같아요험프티는밤에뜨고낮에는안뜨자나요그거랑같아요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프리님?그린츠광산3만나와요님이말하는건블랙웜인데요?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7
    그럼 그린츠 4층을 가보세여;; 아마 거기 있을듯^^:그래도 못찾겠으면 혼동 7층인가 8층 가면 나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