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월령사님 3층이안나오는거아세요? 험프티랑같아요험프티는밤에뜨고낮에는안뜨자나요그거랑같아요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프리님?그린츠광산3만나와요님이말하는건블랙웜인데요?ㅡㅡ -
하이아칸 프리무라2006.10.17그럼 그린츠 4층을 가보세여;; 아마 거기 있을듯^^:그래도 못찾겠으면 혼동 7층인가 8층 가면 나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