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친구가 도와죠서 젤킹잡앗는데요 ㅠ
전 누운상태에서 젤킹을 잡았거든요
근데 젤킹 상징들어왔는데요 퀘스트 완료가 안되더군요..
다시 잡으러가야되나요/??
아~ 그리고 무기수리는 먼가요??무기수리하라는데요??
그리고 젤킹 사망뜨고 내용에 젤킹 디져서 임무완수라는데요??ㅋ
다시가야되나요??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막행동하네2006.10.16아 님은 다시 잡으셈 그대신 이번에는 님이 젤리킹한테 몇대 때리거나 젤킹한테 맞으면 됨 그리고 1월의 탄생석 있어야됨 그건 젤킹 잡으면 나올 젤킹 월드에서 나올때 뜸 -
네냐플 할게임없다2006.10.15젤리평원2 출구쪽에 이벤트존이 있습니다. 젤리킹은 존재하지 않고요 그냥 포이즌젤리삐만 있습니다.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0.14그럼요 다시 젤킹잡아야되나요? -
네냐플 옹들의신화2006.10.14젤리킹의상징이 있어도 젤리평원2 출구쪽의 이벤트존에서 1월의탄생석 얻으셔야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