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저어.. 잡법 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민이레몬 2006-10-14 20:59 794
민이레몬님의 작성글 1 신고

잡법이 괜찮다고 해서 오늘 만들었는데요...

전투로 하래서 했는데..;;;

도대체..  스텟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요..;;

렙이 7이긴 한데..;; 거참..;;ㅜ

없애고 다시 해야하나요??ㅠㅠ

이대로 나가도 되나요???

그리고 스킬은 어째야 하는건지..;;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쥬스전사
    2006.10.14
    우선10까지키우시구 재분하세요 글구백법이나 공법하셈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