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잡법이 괜찮다고 해서 오늘 만들었는데요...
전투로 하래서 했는데..;;;
도대체.. 스텟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해요..;;
렙이 7이긴 한데..;; 거참..;;ㅜ
없애고 다시 해야하나요??ㅠㅠ
이대로 나가도 되나요???
그리고 스킬은 어째야 하는건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쥬스전사2006.10.14우선10까지키우시구 재분하세요 글구백법이나 공법하셈 즐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