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랩 58짤 티치엘 백법을 키우고 있는데요..
티치엘 혼자서 사냥을 갈수 있는 곳은 없나요?
경험치도 꽤 주고, 몹이 그렇게 세지도 않고 레어도 잘뜨는곳이요;;;
쩔이나 팀플 같은거 말구 혼자서 할 수 있는 곳이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월아천충2007.01.28몰라염 -
네냐플 s공주a백법z2007.01.26흠...백법혼자사냥하려면 홀볼 올리는방법밖에는ㄷㄷㄷ;; 저두백법인데 홀볼을많이올린건데..망한캐인가!!?ㅠ-ㅠ; 흠..하튼 여기까지 제의견이엿서요 ㄷㄷㄷ;; -
네냐플 왕물리복합2006.10.28정 사냥하고싶으시면 홀볼트 올려서 홍욱 사냥 어떤가요?대박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ㅋㅋ -
하이아칸 일곱빛석양2006.10.25그런곳잇으면 얼마나 좋겟슴 ㄱ- -
하이아칸 비빔밥2006.10.16제 경험상으로는 백법으로는 혼자 사냥하기가 어렵더군요. 백법이시라면 다른분들과 팀을 맺어서 사냥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분들에 답변도 보고 좀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