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몬스터

렙58 백법 티치엘 사냥터좀..

하이아칸 쥬그피앙92 2006-10-14 20:01 1188
쥬그피앙92님의 작성글 6 신고

제가 랩 58짤 티치엘 백법을 키우고 있는데요..

티치엘 혼자서 사냥을 갈수 있는 곳은 없나요?

경험치도 꽤 주고, 몹이 그렇게 세지도 않고 레어도 잘뜨는곳이요;;;

쩔이나 팀플 같은거 말구 혼자서 할 수 있는 곳이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월아천충
    2007.01.28
    몰라염
  • 티치엘
    네냐플 s공주a백법z
    2007.01.26
    흠...백법혼자사냥하려면 홀볼 올리는방법밖에는ㄷㄷㄷ;; 저두백법인데 홀볼을많이올린건데..망한캐인가!!?ㅠ-ㅠ; 흠..하튼 여기까지 제의견이엿서요 ㄷ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왕물리복합
    2006.10.28
    정 사냥하고싶으시면 홀볼트 올려서 홍욱 사냥 어떤가요?대박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ㅋㅋ
  • 시벨린
    하이아칸 일곱빛석양
    2006.10.25
    그런곳잇으면 얼마나 좋겟슴 ㄱ-
  • 막시민
    하이아칸 비빔밥
    2006.10.16
    제 경험상으로는 백법으로는 혼자 사냥하기가 어렵더군요. 백법이시라면 다른분들과 팀을 맺어서 사냥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분들에 답변도 보고 좀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