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사냥터 질문좀...

하이아칸 시르아 2006-10-12 21:46 714
시르아님의 작성글 2 신고

현재 lv.38 에 빙법인데요(머... 빙법이라도 마법은 화이어**우 애용...)

어디서 사냥하는게 좋을까요?

아 현재 디펜형이니...머...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토리아
    2006.10.13
    힐을 좀 배우셨다면 시노프 1,2층 캐틀링 캐논 공평 사냥이 좋겠네요. 경험치 300~400까지 먹을 수 있답니다. 전 그곳에서 50찍었어요. by. XHRIA
  • 밀라
    네냐플 카르슈타”
    2006.10.12
    아직은 홍옥에서 노심이.. 좋을듯 한데요.. 혼자 놀지 말고.. 격수 공평구해서 노세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