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사냥터

네냐플 초연류 2006-10-12 17:51 825
초연류님의 작성글 2 신고

옛날에 햇던 케릭인데요 . .

레벨은 66 인뎁

어디서 사냥해야 돈좀 벌고 쉽죠? . .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13
    아직은 해저동굴이...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10.12
    제일 무난한 사냥터는 아마 해동 기여도팀일듯'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