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옛날에 햇던 케릭인데요 . .
레벨은 66 인뎁
어디서 사냥해야 돈좀 벌고 쉽죠?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아직은 해저동굴이... -
네냐플 3월의토끼2006.10.12제일 무난한 사냥터는 아마 해동 기여도팀일듯'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