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터번 시세점 알려주세요 ㅋㅋ
제가 시세를 잘몰라서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312/4는 한 150~180정도 하려나요...하지만 섭이 다르므로 패스...;; -
네냐플 캅22006.10.1310/3은 한 80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