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찌르기형)2편 줄줄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4장 레벨별 사냥터
5장 레벨별 스킬올리기
6장 레벨별 무기끼기!
----------------------------4장 레벨별 사냥터
레벨1-5까지 - 초심자를 위한 튜토리얼
레벨6-9 까지는 축복의던전1층,크라이덴 평원 7,1,셀바스평원1(전 직접 올리셔야 할 생각에
홍옥1층 쩔은 비추천 했습니다.)
레벨10-16까지는 (강추~)축복의던전2층에서 팀 (기여도) 해서 사냥
레벨17-24 축복의던전3층 조금 어려울지도 몰라요~~크라이덴 평원4 노가다.
레벨25-30 봄의동굴,시련의동굴,수정동굴 1층 정도가 알맞습니다. 엘티보 가셔도 됩니다만...사냥은 절대 하지마세여.
레벨31-40 조금씩 돈좀 벌어야하는 시기..(?) 그건 3편에서 ㅎㅎ~ 시노프던전1층,속삭임의 해안 1에서 심통,샤피어 잡고 놀아요 ~~ 또는 팔렌시안3 (조금 무리일듯하지만 죽일수있어요!)팔렌3 조심해야 할것같습니다.(진혼의탑 들어가는것 절대금지) 시노프1층에서는 개틀링캐논을 잡고 놀아요! 엘티보 가셨으면 하얀숲 1,2는 가셨죠?
레벨41-50 하기싫어지는 시기 (?)시노프2-4층에서 아무거나 잡던지 개틀링캐논 추천합니다. 슬슬 홍옥1층을 뛰어줘야되는 시기 (투룡금지 ( 욕을 당할수있어욤 ㅜㅠ)3-4층 개틀링 주의 이땐 아드셀을 찍어줘야 합니다. ※아드셀 가기는 3편에서....※
레벨51-69 무기를 改,眞- 라바스피어,스콜피언 히트 인가?;;; 를껴야 하는시기,개틀링4,5층 1:1백법구해서 가면 좋죠~ 5층에서는 발칸캐논 굿잡 ! -문제아: 크리스마스 던전 어려움 조심.
레벨70-120 슬슬 렙이 높아지면서 흥미진진해지는 시기 (?) 이때는 백법2/격수4정도로 구해서 시노프6층을 침입해봅시다. 혼란의동굴-아드셀은 가셨을듯..? 해요.1:1 백법으로 5-7층,그린츠광산 2층
레벨121-160 혼란9층까지.크리스마스 던전은 2층까지.챕터13까지 마무리지셔도 좋고 바로 에피2로 넘어가셔도 좋을듯. 하지만 이벤트 다보실려면 챕터 13까지 클리어 하시고 가시는 것이 가장 ~추천
(비록 저도.. 2로 넘어갔다만;;;;)
레벨161-255 이제 슬슬 할일이 없어져요! 돈이나 벌어서 사들이면서 캐릭터를 장식하던지,염색이나, 그냥 루모리에서 낚시하고 즐기시던가 두개의다리에서 얘기하고 놀던가. 카디프에서 할일없이 잠수나 하거나, 그린츠 광상4층 구경~고렙이 된것입니다... 클럽은 이미 드셨나요? ㅋ
5장-- 스킬올리기
죄송합니다만.사정상으로 간단하게 올리겠습니다.
스텝계열-연 레벨30까지 하나하나씩 올려서 마스터. 강추!
-발 스킬레벨1 또는 25 배우지 않던가 하는게..
-쌍룡섬 물리복합이지만, 투룡때문에 20 마스터
-투룡 배우세요 꼭!
공통계열/외-찌르기- 마스터 레벨5!
여기까지만 우선 쓰겟습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