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퀘스트

노마계란퀘스트도와주셔요.ㅠ

네냐플 무열왕 2006-10-10 18:32 1231
무열왕님의 작성글 7 신고

노마계란이요;..

챕터3할려면꼭깨야하는퀘스트잖아욤..

근데;;계란퀘할때..어떤사람이 자기꺼까지만들어주면돈준다고해서..

만들어서드렷는데;;

계란퀘스트하려고보니;;안되더라고요..

노마한테가보니깐;;비밀장소를알려줄께하면서..

먼소린지..ㄱ-                  그래서노마계란퀘스트하려고;;인터넷찾앗더니

망각초를주래요..줫더니안되고;;윙을주면된다고해서;;줫더니안되고..ㅠㅠ

그래서...어떤고수님이.;다른케릭에노마계란을옮기거나깨라고하셔요..ㅠ

어케하면본케에할수잇죠??꼭깨야함!챕터3!!!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m룬m
    2011.02.22
    전 심지 달걀퀘받을때 딱 한번 떳엇는데..
  • 조슈아
    하이아칸 璧玄鰍
    2008.02.14
    아, 한 마디만 더 해도 될까요? 파란계란은 누가 만들어주나요? 블루베리와 계란인건 알겠지만...
  • 조슈아
    하이아칸 璧玄鰍
    2008.02.14
    에? 저는 노마가 리... 뭐라는 마을 사람들을 찾아가면 7가지 색의 계란을 만들어 줄거라고 하던데요. 참고로 저는 조슈아로 아직 챕터 0입니다.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남한테 줘서 안되는 경우라.. ''; 그게 거래 되는구나..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06.10.10
    더 쉬운방법은 클라드마을 12시방향에 있는 팜리아를 통해서 용자의무덤으로 간뒤에용자무덤 12시방향 스프라이트 한테서 만병통치약 10개를 사세요 그다음에 마법의양초 재료관련 NPC한테 10개씩 먹이면 물건 팜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나라토깽쓰
    2006.10.10
    음 챕터3이면 마법의 양초 이겠군요 ㅎ 노마에게 호감도템 (윙같은거...) 이모티콘 뜰때까지 먹이시면 심지 나올겁니다 ㅎㅎㅎ 저도 그렇게 했거든요 ㅎㅎㅎ
  • 시벨린
    네냐플 무열왕
    2006.10.10
    제발답장좀주세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