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69회피막군아템점

네냐플 맞으면아프다 2006-10-10 18:24 907
맞으면아프다님의 작성글 3 신고
재가 끼고있는것들이 52템때 산 것하고 득한거든요. 69때 회피로 배분하고 아이템 다시 맟출려는데 뭐가 좋나요? 돈 그리 많지 않아요! 적당한 걸로좀 갈켜주삼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투구 - 불멸. 페이스 - 엔젤릭. 갑 - 테갑. 몸 - 잠날. 팔찌 - 크리링. 슈즈 - 테슈. 손목 - 차암.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10.10
    저도 위에분말씀 추천 ㅋ 그리고 차암사실돈 없으심 런지라도 꼭 사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나라토깽쓰
    2006.10.10
    방어구는 페이드에서 테갑으로 넘어가시구 페르시안이나 불멸 (개인적으로는 불멸)끼시고 돈 되시면 차암을 끼는거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