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 티치엘에 다시 고민중인데 렙 30쯤에 티치엘을 공법으로 바꾸려합니다
어떤 사람들 말로는 데미지가 약한게 아니라 렙업속도가 그냥 백법보다 떨어지기
때문이라한던데... 그때바꾸면 데미지가 나쁜가여?
데미지가 격수에게 그때 너무 뒤처진다면 안바꾸려구요 답즘해주세요 부탁요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마코짱2006.10.11백법 또는 잡법으로 150까지 키우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
네냐플 사랑그네2006.10.11공법보다는 초반엔 잡법하시는게 파티를 위한 랩업과 그나마 격수의 조건으로도 낫지않을까요? -
네냐플 산스루2006.10.11게다가 공평파티에서는 공법을 잘 안끼워주는편이에요(서럽습니다 그거...) 그러므로 비추천..; -
네냐플 산스루2006.10.11데미지는 격수랑 비슷하거나 조금 떨어지는정도입니다. 그런데 딜도 길고 캐스팅 끊기고 손아프고(;;) 뭣보다 마공템이 상당히 고가라서 돈이 엄청 많으시지않다면 허리 휩니다;; -
네냐플 간신2006.10.10데미지는 격수와 비슷할... 하지만 캔슬과.. 렙업속도. 등등을 고려했을때.. 할짓없이 힐만주는 백법보다.. 30공법은 비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