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제 루시안하고 이스핀 물어보니 이스핀이 더 좋다는결과가 나왓어여 사람들말로는...
그런데 이번엔 공법 티치엘하고 이스핀을 좀 여쭤보려합니다
제가 지금 키우던 티치엘이 렙 20 백법이건든요 그런데 그걸 한 30정도되서
클라드에서 재분베 하려고 해요 공법으로 그런데 어느님말로는 티치엘이
공이 쌔긴쌘데 방이 너무 약하다고 하시더군요 ㅠㅠ 그래서 망설이고
티치엘하고 이스핀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렙 30이후에~~ 쭉~ 이스핀하고 티치엘하고 사냥속도라든지 그런게
누가더 빠른지 알려주세요 부탁해요 ㅎㅎ
아니면 레벨 몇 이후부터 누가 더 좋아지는가 그런거즘 써주세요 ~ 부탁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간신2006.10.10간단하게 요점을 설명하다면.. 공법티첼은 후반에 데미지가 작살.. 이스핀은 몰이사냥이 좋고.. 아템 수준에 따라서.. 달라지죠. 고슈.리플.11다야링. 등등.. 살 여력이 잇다면 공법티첼을 추천 ㅡㅡ;; -
네냐플 달나라토깽쓰2006.10.10얼마나 키우실지 모르겟찌만 공법은 나중에 고렙되서 하시는게 편할겁니다... 티치솔플은 무척 힘들거든요 템이 좋아야 할만함... 찔기잇핀은 몰이사냥 최고임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