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공법 티치엘하고 이스핀~!

네냐플 CToTC 2006-10-10 17:11 1424
CToTC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제 루시안하고 이스핀 물어보니 이스핀이 더 좋다는결과가 나왓어여 사람들말로는...

그런데 이번엔 공법 티치엘하고 이스핀을 좀 여쭤보려합니다

제가 지금 키우던 티치엘이 렙 20 백법이건든요 그런데 그걸 한 30정도되서

클라드에서 재분베 하려고 해요 공법으로 그런데 어느님말로는 티치엘이

공이 쌔긴쌘데 방이 너무 약하다고 하시더군요 ㅠㅠ 그래서 망설이고

티치엘하고 이스핀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렙 30이후에~~ 쭉~ 이스핀하고 티치엘하고 사냥속도라든지 그런게

누가더 빠른지 알려주세요 부탁해요 ㅎㅎ

아니면 레벨 몇 이후부터 누가 더 좋아지는가 그런거즘 써주세요 ~ 부탁해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간단하게 요점을 설명하다면.. 공법티첼은 후반에 데미지가 작살.. 이스핀은 몰이사냥이 좋고.. 아템 수준에 따라서.. 달라지죠. 고슈.리플.11다야링. 등등.. 살 여력이 잇다면 공법티첼을 추천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달나라토깽쓰
    2006.10.10
    얼마나 키우실지 모르겟찌만 공법은 나중에 고렙되서 하시는게 편할겁니다... 티치솔플은 무척 힘들거든요 템이 좋아야 할만함... 찔기잇핀은 몰이사냥 최고임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