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간신2006.10.10지식검색 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하다는.. -
네냐플 석류맛두유2006.10.10살30까지 차곡차곡.. 신성계열이야 다 마찬가지이고.. 살30찍고나면 카스 찍기 시작하세요. 불계열 이그니션이야 쓸모있지만 나머지는 찍으실 필요 없어요. 비도 찍어봐야 별다른 소용 없어요.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살 -> 카스 , 50부터 질풍사. 이스핀 찌르기는 질풍사가 위력 발휘하기전에 좀 암울하다고 할수도 있어요.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살30까지 차곡차곡.. 신성계열이야 다 마찬가지이고.. 살30찍고나면 카스 찍기 시작하세요. 불계열 이그니션이야 쓸모있지만 나머지는 찍으실 필요 없어요. 비도 찍어봐야 별다른 소용 없어요. -
네냐플 토파즈2006.10.10매랜 가세요~ -
네냐플 vkdlxjVv2006.10.10테일즈위버 게임루키 여기 가보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