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이스핀

네냐플 『燕』 2006-10-10 12:41 1171
『燕』님의 작성글 6 신고
이스핀육성법좀 찌르기형;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지식검색 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하다는..
  • 루시안
    네냐플 석류맛두유
    2006.10.10
    살30까지 차곡차곡.. 신성계열이야 다 마찬가지이고.. 살30찍고나면 카스 찍기 시작하세요. 불계열 이그니션이야 쓸모있지만 나머지는 찍으실 필요 없어요. 비도 찍어봐야 별다른 소용 없어요.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살 -> 카스 , 50부터 질풍사. 이스핀 찌르기는 질풍사가 위력 발휘하기전에 좀 암울하다고 할수도 있어요.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살30까지 차곡차곡.. 신성계열이야 다 마찬가지이고.. 살30찍고나면 카스 찍기 시작하세요. 불계열 이그니션이야 쓸모있지만 나머지는 찍으실 필요 없어요. 비도 찍어봐야 별다른 소용 없어요.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매랜 가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10.10
    테일즈위버 게임루키 여기 가보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