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메신저의 관해서 질물좀..

네냐플 바슈가우라 2006-10-10 10:15 942
바슈가우라님의 작성글 5 신고

메신저 로그아웃 하는 방법 없나요

등록되어 잇는 친구가 제 아이디가 게임 접속안한것처럼 보이게요

헬프미 'ㅅ'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현재 테일즈로서는 꿈같은 예기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그런거 없대요~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접속하면서도 잠수중이라고 해놓으면 되지않수..?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10.10
    상대방이 지우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을듯
  • 티치엘
    하이아칸 프리무라
    2006.10.10
    그런거 없습니다^^; 아마 상대방이 지우지 않는한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