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가장 큰 질문.....

네냐플 간신 2006-10-10 01:43 620
간신님의 작성글 0 신고

오화..... 딜레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스텝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아니면 엠알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그리고 무딜 비슷하게. ( 연보다 빠르게 ) 나올려면..

스텝+덱. 수치와

엠알+덱. 수치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