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오화..... 딜레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스텝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아니면 엠알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그리고 무딜 비슷하게. ( 연보다 빠르게 ) 나올려면..
스텝+덱. 수치와
엠알+덱. 수치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0
오화..... 딜레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스텝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아니면 엠알이랑 덱스를 올리는것이 선딜에 영향을 많이 미칠지...
그리고 무딜 비슷하게. ( 연보다 빠르게 ) 나올려면..
스텝+덱. 수치와
엠알+덱. 수치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