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알고싶습니다 ㅇㅅㅇ.........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산스루2006.10.11투구라면 뿔투구가 최고지요ㅇㅁㅇ)b 가격대 성능비면으로 따지면 마법헬름도 좋구요. 머리부분을 말씀하신거면 역시 메카귀(...) -
네냐플 루。시。안。★2006.10.10마방 높은 투구는 역시 뿔투구가 지존입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10투구류에는 마방 13의 뿔투구가 잘 알려져 있지만...마방 14의 대나무 삿갓이란 의외의 존재가... 그런데 머리..라면 마방 5의 메카귀가 최고가 아닌지...? -
네냐플 간신2006.10.10순수로 본다면...... 뿔투구?! ㅎㅎ;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업시키는거에 따라서 예외가 생기겠지만 역시 뿔투구 아니것습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