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중에 하구싶은데 모가 제일 좋을까요?
글구 무슨 계열로 하면 좋을지 스킬은 누가 제일좋은지
답변좀 ㅎ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곧휴트리오2007.04.14둘다 이상하게도 랩30찍는 순간 엄청난 스킬을 배운다는..... -
네냐플 ★『Boris』★2006.11.11저 이스핀 세검으로 키우려 하다가 52무기보고 절대 찔기 안할꺼라 결심했는데.. 시벨린 빼고.. 세검은 52무기 최상이라도 경도가 39 ㅡㅡ -
네냐플 NIGTH샤를2006.11.08이스핀하세요 -
네냐플 The。Best〃2006.10.10베기형이면 막시민 찔기형이면 이스핀 하셈 ㅋㅋ -
네냐플 『로미오★』2006.10.10막시민하세여~ 얼마나 하실진 모르겟는데 막군이 피케이는 티치엘과 쌍벽을 이루고 사냥도 쓸만해여 -
네냐플 토파즈2006.10.10아하하하... 세검하세요 세검 -
네냐플 간신2006.10.10스킬이라.. 나름대로 장점이 잇을뿐.. 막군은 적검이 좋고.. 루시안은 랑그랑즈. 이스핀은 가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