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막시민vs루시안vs이스핀

네냐플 나는짬뽕 2006-10-10 04:44 2115
나는짬뽕님의 작성글 7 신고

이중에 하구싶은데 모가 제일 좋을까요?

글구 무슨 계열로 하면 좋을지 스킬은 누가 제일좋은지

답변좀 ㅎ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곧휴트리오
    2007.04.14
    둘다 이상하게도 랩30찍는 순간 엄청난 스킬을 배운다는.....
  • 보리스
    네냐플 ★『Boris』★
    2006.11.11
    저 이스핀 세검으로 키우려 하다가 52무기보고 절대 찔기 안할꺼라 결심했는데.. 시벨린 빼고.. 세검은 52무기 최상이라도 경도가 39 ㅡㅡ
  • 이스핀
    네냐플 NIGTH샤를
    2006.11.08
    이스핀하세요
  • 시벨린
    네냐플 The。Best〃
    2006.10.10
    베기형이면 막시민 찔기형이면 이스핀 하셈 ㅋㅋ
  • 막시민
    네냐플 『로미오★』
    2006.10.10
    막시민하세여~ 얼마나 하실진 모르겟는데 막군이 피케이는 티치엘과 쌍벽을 이루고 사냥도 쓸만해여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아하하하... 세검하세요 세검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스킬이라.. 나름대로 장점이 잇을뿐.. 막군은 적검이 좋고.. 루시안은 랑그랑즈. 이스핀은 가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