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거 낮은레벨인데도 불구하고
어찌받아서
이따하려고,
축복던전서..
포젤모으다가..
죽었는데...-_-;
탐지기가 없어져버렸어요..
우짜면 좋아요 ㅠㅠ
새로조합해야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토파즈2006.10.101000시드에 사세요~ -
네냐플 vkdlxjVv2006.10.10그 탐지기는 한번 죽으면 없어져 버립니다. 하지만 님은 잇핀이니까 새도우&애쉬에가시면 1000시드에사실수있습니다. -
네냐플 준기아범2006.10.09안녕 걱정마세욥ㅇㅂㅇ 젤킹 탐지기는 섀도우애쉬에 검정두건쓴(이름이..;;)사람한테 새로 사면돼욥. 가격은 1000시드구요. 젤킹 혼자잡으려면 적어도 20은 넘어야 수월할겁니다.^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