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젤리킹 탐지기?!

하이아칸 garden1 2006-10-09 21:57 1313
garden1님의 작성글 3 신고

그거 낮은레벨인데도 불구하고

어찌받아서

이따하려고,

축복던전서..

포젤모으다가..

죽었는데...-_-;

탐지기가 없어져버렸어요..

우짜면 좋아요 ㅠㅠ

새로조합해야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1000시드에 사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vkdlxjVv
    2006.10.10
    그 탐지기는 한번 죽으면 없어져 버립니다. 하지만 님은 잇핀이니까 새도우&애쉬에가시면 1000시드에사실수있습니다.
  • 시벨린
    네냐플 준기아범
    2006.10.09
    안녕 걱정마세욥ㅇㅂㅇ 젤킹 탐지기는 섀도우애쉬에 검정두건쓴(이름이..;;)사람한테 새로 사면돼욥. 가격은 1000시드구요. 젤킹 혼자잡으려면 적어도 20은 넘어야 수월할겁니다.^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