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백법스킬중에 오라월이라는 전체공격이 있는데염..
그거 꼭 올려야 하는건가요?
제 친구는 미스가 많이 뜬다고.. 올리지 말라고 하구,
그리구 제가 아는 언니는 오라월을 배우라고 하고요...
정확하게 올려야하는지 안 올려두 되는지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indi2007.02.16꼭 마스터하실게 아니라면 어느정도 올려도 되실듯 합니다. 시엔남는거나 그건 님의 선택이시니까요.. 그래도 몹 몰려있을때는 꽤 편합니다. 멋지기도 하고요.. -
네냐플 Maplecream2006.10.16오라월은 마스터할필요는 없구요 조금 비추입니다'' -
네냐플 미유a2006.10.10그리구 잡법이아니라면 선라이즈..배우고싶어도 시엔모자라서 못배우니 오라월 마스터 할필요는없단거죠'ㅅ' 그래서저는 쓸데도있는스킬이고 마터필요는없으니깐 스킬올리고 남는거(4개)로살고잇어요'ㅅ' -
네냐플 미유a2006.10.10오라월 꼭마스터할필요는없구요 가끔 백법이 나중엔 혼자놀때도있어요(홀볼/ㅅ/) 근데 오라월은 음..몹몰릴때말고 쓸떼없구요 마터나 네개나 별차이없는듯 ㄷㄷ? 그래서 저는 올릴스킬다올리고 남는걸로 오라월 올렸어요'ㅅ' -
네냐플 토파즈2006.10.10오라월 좋아요- 꾀 편하고- 멋있고~_+ -
네냐플 산스루2006.10.09올려도 상관없긴한데 별로 추천하고싶지않네요. 차라리 버프쪽을 더 찍으시는게 나을듯해요;ㅁ; 오라월 마스터까지 하고 선라이즈까지 가려면 스킬 엄청 모자랍니다 -
네냐플 구구콘2006.10.09백법이라면 오라윌 비추요 백법이공격할것도아니고 ,, 뭐 뽀대용으로 선라이즈 꼭배워야겟다면 모르겟지만 아니라면 비추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