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이스핀vs루시안

네냐플 나는짬뽕 2006-10-09 19:45 1308
나는짬뽕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찌르기 케릭을 키우구 싶은데 루시안하구 이스핀중에 어떤게 좋을가요?

스킬은 누가 더 좋은지 답변 좀,,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NIGTH샤를
    2006.11.08
    이스핀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루시안 하세요- 지겹고 좋음
  • 막시민
    네냐플 망시밍리프크넹
    2006.10.10
    잇핀이좋을거에요 루샨비연파보단 카스가?!ㄷㄷ..
  • 막시민
    네냐플 간신
    2006.10.10
    둘다 케릭고유스킬빼고는 붕어빵이라고 봐도 무방..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결론부터 말하자면 둘다 엇비슷합니다. 재분배 후에 스텟찍는 것에서 각각 특화시킬 수 있는것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찌르기 자체에 한해서는 차이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