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찌르기 케릭을 키우구 싶은데 루시안하구 이스핀중에 어떤게 좋을가요?
스킬은 누가 더 좋은지 답변 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NIGTH샤를2006.11.08이스핀 -
네냐플 토파즈2006.10.10루시안 하세요- 지겹고 좋음 -
네냐플 망시밍리프크넹2006.10.10잇핀이좋을거에요 루샨비연파보단 카스가?!ㄷㄷ.. -
네냐플 간신2006.10.10둘다 케릭고유스킬빼고는 붕어빵이라고 봐도 무방..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결론부터 말하자면 둘다 엇비슷합니다. 재분배 후에 스텟찍는 것에서 각각 특화시킬 수 있는것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찌르기 자체에 한해서는 차이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