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인술은폭과투폭이 그 가이드북처럼 되지가안던데 쥐레깔아도 그냥그렇고 몹한테하며 계속 미스만뜨면서 안때려지는데 어어떻게해야지 가이드북처럼 그런모양이나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쿄코나이프2007.12.05베기형이 아니면 인술 투폭을 많이 쓰죠 범위도 넓고 지속 대미지 -
네냐플 우주의환생172006.10.09인술폭은 한명한태하면 전부다 맞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