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나야2차스킬 쓰는방법좀

네냐플 2006-10-09 19:29 1087
댜님의 작성글 2 신고
인술은폭과투폭이 그 가이드북처럼 되지가안던데 쥐레깔아도 그냥그렇고 몹한테하며 계속 미스만뜨면서 안때려지는데 어어떻게해야지 가이드북처럼 그런모양이나와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쿄코나이프
    2007.12.05
    베기형이 아니면 인술 투폭을 많이 쓰죠 범위도 넓고 지속 대미지
  • 루시안
    네냐플 우주의환생17
    2006.10.09
    인술폭은 한명한태하면 전부다 맞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