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레벨 30이상되면 루시안은 처음 베기형 하다 물복으로 바꾸자나여?
그럼 루시안은 비연파를쓰고 이스핀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쓰는데
그때부터 루시안이 이스핀보다 더 쌘가여? 딜레이 짧게 해주는거 쓰고 하면서 다니면요
답변 부탁요 ㅎㅎ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CToTC2006.10.10좋은답변 감사드립니다 -
네냐플 토파즈2006.10.10루시안이 쎄다고 믿고 싶음-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루샨이 랑그랑즈 쓰고 비연파 난무한다지만 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아요. 콤보잘쓸수 있는데 mp,sp 쭉쭉 뽑아내면서까지 써야할 것은 아니니까요.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100넘기고 재분뜰때 각자 스텟가는거에 따라 다르지만 같은 형태로(순수 찔기용 데미지 강화라던지)가는 경우 거기서 거기랍니다.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루시안이 물복이라.. 찔기가 아닙니까. 허허.. 찔기계열에서 루시안과 이스핀 차이를 비교하는건 힘듭니다. 잇핀이 좀더 한방에서 잘터지고 루샨이 비연파 난무에서 좋다고들하지만 비슷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