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십니까
하이아칸에 늑대사냥이라고 합니다- - !
제가 말입니당~
챕터를 하구 있는데 이제 검은 안개섬 차례이구요*마법의양초 깻구요*
공략 보니깐 자동이동이라고 되있는데 저는 안되네요-ㅅ- ;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건가요 -ㅅ-! 답변 바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Maplecream2006.10.16페르나타한테 티켓을 받으시구요 엑시피터에서 더들어가면 노란빛이 나면서 솔로라고 있는데 그쪽에 들어가세요 -
네냐플 Love당신의2006.10.10명예와 함께하는 테일즈 위버라는 홈페이지가 있었는대 없어졌습니다. 그러니 네이버에서 지식iN에서 검색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