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막군 챕터 Three 질문

하이아칸 늑대사냥 2006-10-09 18:47 885
늑대사냥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십니까

하이아칸에 늑대사냥이라고 합니다- - !

제가 말입니당~

챕터를 하구 있는데 이제 검은 안개섬 차례이구요*마법의양초 깻구요*

공략 보니깐 자동이동이라고 되있는데 저는 안되네요-ㅅ- ;

어디로 이동해야 하는건가요 -ㅅ-! 답변 바래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Maplecream
    2006.10.16
    페르나타한테 티켓을 받으시구요 엑시피터에서 더들어가면 노란빛이 나면서 솔로라고 있는데 그쪽에 들어가세요
  • 시벨린
    네냐플 Love당신의
    2006.10.10
    명예와 함께하는 테일즈 위버라는 홈페이지가 있었는대 없어졌습니다. 그러니 네이버에서 지식iN에서 검색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