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저 캐릭 질문이 좀잇어여

네냐플 CToTC 2006-10-09 18:20 621
CToTC님의 작성글 4 신고

요즘 이스핀 키우고 잇는데 루시안이 좀 좋아보이는거에요 그런데 루시안은

렙 150은 넘어야지 무딜로 좋다고 하더군요;; 그레서 제가 평소에 키우고 싶던

티치엘 하고 루시안하고 사이에 고민을 갖고 잇습니다

티치엘 제가 한 20정도되는데 공법으로 키웟거든요 그런데 공법도 렙 50정도되면

혼자 사냥할 정도는 되는건가여??

만약 혼자 사냥 가능하다면 티치엘 키우고 안되면 루시안으로 키우려고요 ㅠㅠ

답변드리면 감사하겟어여 ㅎ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정히 땡기면 옮기면 그만이지만 '뭐가 더 좋더라' 하는것 때문에 고민하시는거면 원래 하던거 그대로 하시는 편이 후회 없을거요..
  • 루시안
    네냐플 토파즈
    2006.10.10
    저는 루시안키우고 있는데 이스핀이 더 좋아보여요
  • 티치엘
    네냐플 CToTC
    2006.10.09
    빠른다변 정말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제가 이스핀을 안하는이유는 스킬이 멋이 너무없어서 입니다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Wid‥。
    2006.10.09
    50때 혼자서도가능합니다. 현재의캐릭터에 애착을 갖고키우시길.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