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요즘 이스핀 키우고 잇는데 루시안이 좀 좋아보이는거에요 그런데 루시안은
렙 150은 넘어야지 무딜로 좋다고 하더군요;; 그레서 제가 평소에 키우고 싶던
티치엘 하고 루시안하고 사이에 고민을 갖고 잇습니다
티치엘 제가 한 20정도되는데 공법으로 키웟거든요 그런데 공법도 렙 50정도되면
혼자 사냥할 정도는 되는건가여??
만약 혼자 사냥 가능하다면 티치엘 키우고 안되면 루시안으로 키우려고요 ㅠㅠ
답변드리면 감사하겟어여 ㅎ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정히 땡기면 옮기면 그만이지만 '뭐가 더 좋더라' 하는것 때문에 고민하시는거면 원래 하던거 그대로 하시는 편이 후회 없을거요.. -
네냐플 토파즈2006.10.10저는 루시안키우고 있는데 이스핀이 더 좋아보여요 -
네냐플 CToTC2006.10.09빠른다변 정말 감사드리고요 그리고 제가 이스핀을 안하는이유는 스킬이 멋이 너무없어서 입니다 ㅠㅠ;; -
네냐플 Wid‥。2006.10.0950때 혼자서도가능합니다. 현재의캐릭터에 애착을 갖고키우시길.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