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핵 80
디펜 21
덱스62
어질63입니다.
요놈 평가도 좀 해주셨으면 하구요..
두번째로
71회피막시민이 혼자 갈만한 사냥터
71회피막시민이 함께(공평으로) 갈만한 사냥터
좀 소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망시밍리프크넹2006.10.10홍옥2에 백법데꾸가셔요ㅋ -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2006.10.09아참.. 30부터 지금까지 해동사냥만 했습니다. 지겨워 죽으려고 하는놈입니다.. 불쌍히 여기시어 제발 구원의 손길 부탁드립니다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