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돈버는 방법요... 갈쳐주세요

하이아칸 Haiacan▼B 2006-10-09 17:03 907
Haiacan▼B님의 작성글 3 신고

바인딩노가다말구요... 포젤노가다 말구요,,,

새롭게 돈벌만한거 없을까요>?????

추천점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샤이켠
    2006.10.12
    걍 조합해서 돈벌거나 득템 노리세여
  • 막시민
    네냐플 망시밍리프크넹
    2006.10.10
    허베하고무뿔노가다가좋을텐데요ㅋ
  • 막시민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
    2006.10.09
    고렙이 아니라면 반딩노가다가 제일 아닐까요.. 반딩모아서 플링팀에 꼽사리 끼어 들어가고, 그때 반딩이랑 개 안붙은 레어무기 팔아냉기고.. 다른 방법은 거의 찾기가 힘들겠네요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