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바인딩노가다말구요... 포젤노가다 말구요,,,
새롭게 돈벌만한거 없을까요>?????
추천점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샤이켠2006.10.12걍 조합해서 돈벌거나 득템 노리세여 -
네냐플 망시밍리프크넹2006.10.10허베하고무뿔노가다가좋을텐데요ㅋ -
하이아칸 광기의푸른달2006.10.09고렙이 아니라면 반딩노가다가 제일 아닐까요.. 반딩모아서 플링팀에 꼽사리 끼어 들어가고, 그때 반딩이랑 개 안붙은 레어무기 팔아냉기고.. 다른 방법은 거의 찾기가 힘들겠네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