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않들어가져요 ㅠㅠ

네냐플 헤베 2006-10-09 16:49 737
헤베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사람도 않들어가져요?

저만 그런가?;;;

왜이러져?;;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헤베
    2006.10.09
    ㄳ해염 ㅠㅠ 이젠된당ㅠㅠ
  • 티치엘
    네냐플 화이트초코
    2006.10.09
    어떤식으로안들어가지는지를알려주시면좋을텐데``; 게임시작을눌렀는데안되는것이라면,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쿠키삭제,파일삭제를하신후. 다시깔아보시는게좋을듯하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