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스핀
스킬

스킬어떻게쓰죠? 첨이라..

네냐플 s게임훼인s 2006-10-09 16:02 1760
s게임훼인s님의 작성글 5 신고
댓글점ㅠ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l이솔렛l
    2007.07.21
    스킬 마우스로 공격깔기다가 마우스오른쪽버튼 누르면 되는되여
  • 막시민
    네냐플 Maplecream
    2006.10.16
    일정 경험치가 되면 스킬을 배우시구요..스킬창에서 드래그해서 왼쪽밑 구석에 퀵슬롯에 올리시고 F1같은걸 누르시고 몬스터에 커서를대시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10
    기르가스님 무섭네..허허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0.09
    어떤 게임이든지 시작하시기 전에 게임가이드를 참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친철하게 설명되어 있답니다... 또한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 모드에서 NPC의 설명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 이스핀
    네냐플 잇핀양
    2006.10.09
    스킬창에서 스킬을 드래그해서 왼쪽밑에 보이는 퀵슬롯에 올려놓으세요. 그담에 단축키(F1~F8)로 스킬을 지정해놓고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스킬발동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