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댓글점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이솔렛l2007.07.21스킬 마우스로 공격깔기다가 마우스오른쪽버튼 누르면 되는되여 -
네냐플 Maplecream2006.10.16일정 경험치가 되면 스킬을 배우시구요..스킬창에서 드래그해서 왼쪽밑 구석에 퀵슬롯에 올리시고 F1같은걸 누르시고 몬스터에 커서를대시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
네냐플 Hyacinthus2006.10.10기르가스님 무섭네..허허 -
네냐플 기르가스2006.10.09어떤 게임이든지 시작하시기 전에 게임가이드를 참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친철하게 설명되어 있답니다... 또한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 모드에서 NPC의 설명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
네냐플 잇핀양2006.10.09스킬창에서 스킬을 드래그해서 왼쪽밑에 보이는 퀵슬롯에 올려놓으세요. 그담에 단축키(F1~F8)로 스킬을 지정해놓고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면 스킬발동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