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티첼에피소드2 요..

네냐플 햇님반유천ll 2006-10-09 11:31 1009
햇님반유천ll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현재

티첼로"에피소드2" 를 사서 진입을 했는데 ㄱ- .. 다른분 공략 보니까

뭘 잡아야 하고.. 막 그러야 하던데..

 

현재렙 21인 테칠 어떻게 해야할지 ㄱ- ...

업을 해야하는 건가요 ㄱ- ㅠㅠ

에피소드2 진입스크롤..괜히 산건가? ㄱ- ..

죄송한데요.. 시간있으시면 답변좀.. 해주세요..

"댓글도 괸찮습니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진혼견월社
    2006.10.09
    저도 자세히는 모르겟습니다 하지만 듣기로는 보스는 젤킹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엔 진입스크롤 괜히 산것 같군요 렙좀 더 높이고 사는게 더 바람직할지도 모릅니다 허접한 답변 죄송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