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현재
티첼로"에피소드2" 를 사서 진입을 했는데 ㄱ- .. 다른분 공략 보니까
뭘 잡아야 하고.. 막 그러야 하던데..
현재렙 21인 테칠 어떻게 해야할지 ㄱ- ...
업을 해야하는 건가요 ㄱ- ㅠㅠ
에피소드2 진입스크롤..괜히 산건가? ㄱ- ..
죄송한데요.. 시간있으시면 답변좀.. 해주세요..
"댓글도 괸찮습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진혼견월社2006.10.09저도 자세히는 모르겟습니다 하지만 듣기로는 보스는 젤킹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엔 진입스크롤 괜히 산것 같군요 렙좀 더 높이고 사는게 더 바람직할지도 모릅니다 허접한 답변 죄송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