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텔레포트는 사람말로는 50때 배운다고 해여 (티치엘 전용) 그런데 요리는 아무나 다하나요??? 제꺼 본케가 그때 텔레는 배워도 요리는 요리책 사야지 올릴수 있더라고요 정말인가요???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절편2008.04.30마카레나님 설명 고고씽..-ㅅ-b -
네냐플 행복。2007.02.22하지만텔레포트는 텔레렙이3이상되야 사용이가능합니다 -
네냐플 화이트블루。2006.12.09요리는 요리스킬 루모리에서 다 배우면 요리책 주는데ㅇㅅㅇ ;ㄷㄷ -
네냐플 루젠나르시드2006.10.08나중에 스시오야한테 한번 더 가면 호박죽20개와 문어구이20개 가져오라고하는데.. 호박조각 모으기가 어디 쉽나요..-_-;; -
하이아칸 『츠키』2006.10.08글쎼요 - 삐질 -
네냐플 AKDONG2006.10.08;; 두번쳐지는거 순위아닌감?> -
네냐플 『마카레나』2006.10.08딸기주스10개, 또하나의재료 10개 구해서 스시오야한테가면되요 아,, 왜 글이 두번쳐질까요 -
네냐플 『마카레나』2006.10.08- 텔레포트는 티치엘 렙 50때 받는 스킬, 클라드플마에 있는 여자npc인 '렌테'에게 받을 수 있고 55때 익히는 스킬, 엄청 힘들어요 - 요리스킬 루모리에 '스시오야'한테 받는건데 호박조각 50개
1





